겨울 방학은 대다수의 학생들에게 절호의 기회란 생각이 듭니다. 또한 새로운 학년으로의 시작이라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 가득한 시기일 것입니다. 이런 만큼 철저한 대비와 공부를 통해 성적을 높여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학년에 올라가기 전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부진했던 과목을 다시 한번 점검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 과정을 스스로 해내기 어려워한다는 것이 큰 문제일 것입니다.
방학 기간에는 학교 수업이 없기 때문에 스스로 학습을 해야 한다는 부담이 크기 때문인데요. 스스로 공부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은 이런 시기에 무엇을 해야할지 당황스럽기만 할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교육 시스템이 대부분 수동적으로 이루어지는 강의식 교육이 주된 것 또한 문제인데요. 지식을 쌓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지식을 스스로의 것으로 만들어야만 진정한 학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자기 주도 학습의 중요성을 이 시기에 체감하곤 합니다.
자기 주도 학습을 한 번도 해보지 않은 학생들은 이 방법이 낯설기만 할 텐데요. 윈터스쿨가격 을 지불하더라도 이 공부법을 배우고 싶은 마음이 절실하다면 아는공부캠프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는공부캠프는 윈터스쿨가격 만큼 합리적인 공부법을 통해 높은 성과를 얻도록 하는데요.
자기 주도 학습이 대중화되기 전인 15년 전부터 이 공부법을 통해 운영되어 왔기에 자기 주도 학습의 선구자라 할 수 있습니다. 윤민수 대표원장님의 지도로 탄탄한 면학분위기를 자랑하는 이곳은 배출해낸 학생들의 이력도 어마어마한데요. 서울대학교는 700명, 연고대 및 명문대는 2000명 이상 진학시켰다고 하니 아는공부캠프만의 자기 주도 학습법의 효과는 확실하다 증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윈터스쿨가격 때문에 입소를 망설이곤 하는데요. 단기성 캠프인 만큼 비용이 부담스럽게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부담을 넘어 설 만큼 아는공부캠프는 높은 만족도와 성취를 자랑합니다. 우선 입소하게 되면 본인이 평소에 공부하던 교재를 토대로 학습계획을 세우게 되는데요. 30분 단위의 촘촘한 학습 계획을 따라 하루 총 14시간의 자기 주도 학습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 4.5명당 1명으로 배정된 멘토 선생님의 역할도 빛나는데요. 멘토 선생님들은 학생 한 명 한 명 공부 계획을 매일 점검하며, 담당 학생이 제대로 학습을 진행하고 있는지 면밀히 살핍니다. 또한 멘토 선생님들은 SKY 및 명문대 재학생으로 구성되어 학생들의 든든한 학습 도우미가 되어주기도 하는데요. 만약 공부를 하다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경우, 도움을 청하면 언제든 상주하고 있는 멘토 선생님들이 같이 해결을 도와주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자기 주도 학습을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일부 학부모님들은 윈터스쿨가격 보다는 본인 자녀의 학습 지구력을 의심하기도 하는데요. 14시간이라는 시간이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닌 만큼, 아이가 그 시간 동안 오히려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아닐까 염려하곤 합니다. 하지만 아는공부캠프의 촘촘한 커리큘럼과 면학분위기는 절대 시간을 허비하게 두지 않는데요. 실제 많은 학생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그런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매 순간에 집중하기란 어려울 것입니다.
집중력이 흐트러진다 하더라도 빨리 원래대로 돌아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할 수 있는데요. 아는공부캠프는 공동체로 이루어지는 자기 주도 학습이기 때문에, 집중력이 흐트러진 순간에도 주변에 공부하는 다른 친구들을 보며 다시 마음을 다 잡을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딴짓이나 요령을 피우고 싶어도 절대 그럴 수 없는 학습 환경으로 만들어져 있기에 부모님의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윈터스쿨가격 은 천차만별이지만, 효과는 아는공부캠프가 확실하다 자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숙 학원들이 강의식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자기 주도 학습으로 진행되는 아는공부캠프에 반감을 드러내는 학생들도 많은데요.
아무리 강의를 잘하기로 소문난 유명 강사의 강의를 비싼 값을 지불해 수강한다고 해도 학생 스스로 따라가지 못하면 소용이 없습니다. 공부를 스스로의 것으로 만드는 성취감을 깨닫고 싶다면 올 겨울 아는공부캠프와 함께해 도움을 받아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