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윈터스쿨로 확실한 입시대비

 

겨울방학을 어떻게 하면 좀 더 의미있게 보낼까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이 고민을 혼자 해결하리란 결코 쉽지 않은데요. 겨울방학은 아무래도 학교를 가지 않으니 스스로 모든 공부를 계획하고 해내야만 합니다. 짧다면 짧은 방학 기간 동안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빠르고 정확한 판단이 중요한데요. 만약 어떻게 할지 고민만 하게 된다면, 어느새 새 학기가 금방 찾아와 아무것도 못하고 이 중요한 시기를 놓쳐버릴 수 있습니다. 

 

강의식 교육보다 스스로 해내는 학습 지구력을 길러보고 싶다면 이번 겨울 방학 윈터스쿨을 눈여겨 보시면 좋은데요. 유명한 강의를 수강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지식을 스스로의 것으로 만들지 못한다면 아무 의미가 없을 것 입니다. 이번 겨울 아는공부캠프를 통해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습득한 후 공부에 대한 즐거움을 깨닫는 것은 물론 성적 "상승"까지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 주도 학습은 이제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학습법 중 하나인데요. 아는공부캠프는 자기 주도 학습이 이렇게 대중화되기 전인 "15년" 전부터 이 "학습법"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는 선도적 교육기관이었습니다. 대표원장인 윤민수 원장님께서 이 방법을 통해 우수한 학생들을 다수 배출하셨다고 하는데요. 이 학습법을 자신 있게 학생들에게 가르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윤민수 원장님 또한 이 학습법을 통해 높은 학습 성취를 이뤄냈기 때문입니다. 

 

고등학교 재학 시 모의고사 전국 순위권, 서울대 공과대학 수석 졸업 등 이 놀라운 자기 주도 학습법을 통해 성과를 이뤄냈다고 하는데요. 본인만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자기주도학습법을 통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가르쳐 서울대학교는 700명, 연고대 및 우수 대학은 2000명 이상 배출해냈다고 합니다. 14시간이라는 월등히 높은 학습시간과 30분 단위의 계획으로 고도의 효율을 추구하는 이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터스쿨의 자기 주도 학습법은 단순히 긴 공부시간만을 앞세우지 않는데요. 14시간이라는 시간 동안 얼마나 효율적인 학습법을 운용하는가에 그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냥 하염없이 시간을 보내기보다 30분 단위로 공부 계획을 세워 그 단위 시간 동안의 효율적인 학습을 이뤄내도록 하는데요. 

 

이 과정을 위해 공부 전 단원명과 페이지수까지 기입한 촘촘한 공부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이렇게 탄탄하게 구성된 교육 커리큘럼으로 아는공부캠프에 들어오게 된다면 그 어떤 학생도 대충 계획을 세우고 넘어갈 수 없게 됩니다. 만약 이렇게 계획을 세워본 경험이 없고, 자기 주도 학습이 서툴다 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는데요. 혼자 공부를 하게 된다면 이 과정을 오롯이 모두 해내며 시행착오를 많이 겪어야 하겠지만, 아는공부캠프에서는 항상 상주하는 멘토 선생님들이 있기 때문에 그저 공부할 각오만 제대로 챙겨 오면 됩니다. 

 

멘토 선생님들은 학생 4.5명당 1명으로 배정되어 학생들의 공부 계획 단계에서는 물론 14시간의 공부 시간 동안 함께 하고 계신데요. 혼자 공부를 하던 도중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 부담 없이 함께 하는 담당 멘토 선생님과 해결할 수 있는 학습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윈터스쿨은 공부를 효율적으로 도와줄 뿐 아니라 학생들의 사기 충전에 좋은 프로그램도 운영 중에 있는데요. 아는공부캠프에서는 하루에 두 번 SKY 및 명문대에 재학 중인 선생님들이 대학 생활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어려운 과목에 대한 공부 노하우등을 알려주는 특강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꿈꾸는 명문대 생활을 간접적으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어려운 과목에 대한 해결 가이드라인도 얻어갈 수 있으니 매우 평이 좋은 특강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누구나 원하는 명문대학교에 진학하고 싶은 마음은 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꿈을 위해서는 정말 많은 노력과 공부가 필요한데요. 공부는 의지와 노력만 있다면 가장 쉽게 바꿀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성적 상승에서 중요한 요소는 공부하는 과정에서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여 나만의 공부방법을 터득하는 것인데요. 

 

혼자서 고군분투하기보다는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적이 지금은 부진할 수 있어도 제대로 된 방법만 깨우친다면 얼마든지 만회할 수 있습니다. 만회의 기회를 엿보고 있다면 이번 겨울 윈터스쿨을 통해 그 기회를 잡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