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은 모든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거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이 시기에 공부에 손을 놓게 되면 다음 학년을 따라가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겨울방학은 부족했던 과목을 복습하고 보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우리나라 고유 언어가 아닌 영어같은 외국어는 다른 과목보다 더 미리 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수많은 학원들에서도 영어특강을 진행하곤 합니다. 아는공부캠프에서도 겨울방학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겨울방학영어캠프에서는 학생 스스로가 영어를 공부하고 알아갈 수 있게끔 자기주도학습을 시행하고 있습니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체계적인 수업과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보장하고 자기주도적인 학습훈련을 통해서 학생들의 학습역량을 높여줍니다. 또한 스스로 공부하는 법을 깨우쳐줍니다. 아는공부캠프에서는 앞선 7월에 시작된 썸머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겨울캠프를 준비합니다. 윤민수원장님은 자기주도학습이라는 단어가 성행하기 전부터 자기주도학습을 고수해왔습니다.
아는공부캠프는 윤민수원장님의 15년 이상의 노하우의 집합체이며, 2~3년 내에 SKY, 의대, 치대, 한의대, 포스텍, 유니스트, 지스트 등의 명문대학으로의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수천명의 명문대 합격생들이 배출되었고, 선례가 이에 대한 가능성을 증명하는 셈입니다. 아는공부캠프에 상주하고 있는 선생님들도 명문대 SKY출신 헬퍼와 전문 교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생에게 부족한 과목은 일대일 수업과 QnA를 통해 보충하고 학습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숙학원이라는 조건상 안전 관리 및 생활 관리를 담당해주는 지도교사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자녀를 기숙캠프에 보내신 부모님들의 걱정도 덜어드릴 것입니다. 아는공부캠프는 30분단위의 시간표를 바탕으로 하루일과가 진행되는 시스템입니다. 스스로 스케줄 관리를 해가며 공부하기 때문에 자립심을 기르기에도 좋은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단체생활을 하기 때문에 혹여나 공부를 하다가 집중력이 흐트러져도 주변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 친구들의 모습을 보면 다시금 빠르게 마음을 다잡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아는공부캠프는 기숙캠프의 형태이며, 이 기숙캠프를 진행하면서 삶의 공동체로서 서로 배려하고 예의를 지키는 방법 또한 배우게 될 것입니다. 공부만큼 중요한 것이 타인과 더불어 사는 삶이기 때문입니다.
겨울방학영어캠프는 일주일에 한번, 매주 수요일마다 테스트를 보게됩니다. 그리고 틀린 문제를 오답노트에 작성하여 다시 한번 풀어보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스스로 고뇌하여 문제를 풀 수 있을 것입니다. 풀리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상주하고 있는 강사진들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테스트를 시행하고 오답노트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학생은 스스로 취약한 부분을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케줄 관리를 더 심화되게 할 수 있습니다.
아는교육캠프는 형식적이고 주입식의 강의형태가 아닙니다. 시간만 채우는 형식적 강의의 경우 학생이 이해를 하지 못하더라도 시간상 넘어가야하는 부분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이후의 심화개념도 이해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는교육캠프에서는 본인 스스로 본인의 진도에 맞게 공부를 하기 때문에 학습능률이 오르게 될 것입니다.
윤민수원장님을 비롯한 전문 강사진의 도움으로 겨울방학동안 참여학생은 본인이 어려워했던 과목, 특히 영어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가 자신감을 가지고 그 과목에 재미를 붙이게되면 성적은 자연스럽게 오르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 깨우쳐가는 영어공부를 원하신다면 이번겨울 아는공부캠프에서 진행하는 겨울방학영어캠프에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