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끝난 이후 예비 고3 학생들은 이제 본격적인 수능 대비에 들어서게 됩니다. 학기가 마무리되며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공부에 쉽게 집중하기 어려워지게 되는데요. 고등학교 3학년 진학 전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반드시 미리 든든히 보충해 두는 것이 좋은데요. 실제 고등학교 3학년에 진학하게 되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여유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모의고사와 같은 시험 대비나 내신도 함께 챙겨야 하고, 수능이 다가올수록 수시준비나 자기소개서 작성 등등으로 매우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공부에 대한 대책을 세워 둔 뒤 수험생활에 임하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이번 겨울방학 제대로 된 수험생활을 미리 준비하고 싶다면 아는공부캠프의 예비고3윈터스쿨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는공부캠프는 예비고3윈터스쿨로 이미 학부모님들 사이에선 입소문으로 유명한데요. 원래는 윤민수 대표원장님의 과외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자습을 지도하던 토요 공동체로 시작했다가, 입소문을 타며 지금의 아는공부캠프까지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이 입소문으로 유명한 이유는, 바로 그 성과에 있는데요. 아는공부캠프를 통해 서울대학교는 700명 그 외 의치한대 및 명문대는 2000명이상 진학했다고 하니 이곳에서 지도하는 학습법의 효과는 확실히 증명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을 명문대 진학으로 이끌어준 이곳의 특별한 커리큘럼이 궁금하신가요? 아는공부캠프는 타 교육기관과 달리 14시간이라는 절대적인 학습시간을 자기 주도 학습법으로 이끌어 나가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14시간이라는 말을 들으면 과연 이 시간 동안 공부가 가능할지 의심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15년간 이어져온 아는공부캠프만의 학습지도 노하우와 잘 형성된 학습 분위기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하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예비고3윈터스쿨은 먼저 학생에 대한 면밀한 파악을 진행합니다. 입소 전 윤민수 대표원장님과의 유선 상담을 통해 학생의 현재 학습 상태, 학습 성취 정도를 체크하는데요. 이 사항을 바탕으로 입소 후에 명문대 출신의 담당 헬퍼선생님과 1:1로 학습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일일 학습계획서 및 주간 학습 계획표를 통해 학생에게 맞는 학습 계획을 세우고, 30분 단위로 밀도 있게 학습을 구성해 14시간 동안 스스로 공부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데요.
여기서 학생들은 30분단위로 학습-점검-보충을 반복하며 스스로 공부를 깨 달아 가는 과정을 거칩니다. 만약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 담당 헬퍼 선생님께 도움을 요청하면 되는데요. 헬퍼 선생님들 뿐 아니라 윤민수 대표원장님도 14시간의 학습시간 동안 학생들과 함께 상주하기 때문에 자습 지도 및 면학 분위기가 굉장히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학습계획은 공부를 오랜 시간 어떻게 끌어 나갈지에 큰 영향을 준다면,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에 있어 중요한 것은 동기부여인데요. 아무리 계획을 잘 세우고 따라간다고 해도 공부를 왜 해야 하는가에 대한 동기가 없다면 꾸준히 지속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예비고3윈터스쿨은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멘토 특강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하루 두 번 명문대출신의 멘토 선생님들이 직접 강의하는 멘토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동기부여뿐 아니라 부족했던 과목에 대한 학습 노하우도 얻어갈 수 있는데요. 멘토특강을 통해 얻은 동기부여와 공부 노하우로 더욱 열심히 공부를 할 수 있었다는 학생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오랜 시간 공부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아는공부캠프는 학생들이 최대한 14시간을 스스로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비 고3 윈터 캠프를 통해 고등학교 3학년 진학 전 부족한 부분에 대한 완벽한 대비는 물론, 스스로 공부하는 학습 지구력과 자신감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교육기관들이 방학을 맞이해 방학 특강을 개강하며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아는공부캠프는 단순 1회성으로 반짝하는 특강이 아닌, 가정이나 학교에 돌아가서도 계속 이곳에서 했던 방법 그대로 공부를 이어 나가는 습관을 기르는 것에 그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방학 아는공부캠프를 통해 든든한 대비를 세워보세요.